예배 memory

2015.6.14 설교말씀

blog T 2015. 6. 19. 08:55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2015.6.14  오늘의 설교말씀

 

- 성경구절 : 사도행전 11장 19절~26절

 

- 설교주제 : 예수님으로 꽉 채워요

 

- 설교말씀 : 스데반의 순교와 박해 때문에 성도들이 여러 곳으로 흩어졌어요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안디옥에서 수 많은 헬라인들이 예수님을 믿고 예수님게로 돌아왔어요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예루살렘교회는 바나바를 안디옥으로 보냈어요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안디옥교회 교인들은 처음으로 '그리스도인'이라고 불렀어요.

      

- 설교요점 : 나도 안디옥교회 교인처럼 그리스도인이라고 말할 수 있어요.

 

- 오늘의 결심 : 나는 그리스도인입니다 / 나는 진짜 그리스도인입니다 / 나는 예수님을 따르는 사람입니다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나는 다르게 사는 사람입니다 / 나는 말씀을 실천하는 사람입니다 / 나는 예수님으로 꽉 차 있습니다